본문 바로가기

아이폰 3GS

iPhone 3GS 케이스


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벤트로 받은 아이폰 케이스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..^^
이벤트를 신청하고 바로 받을지 알았는데
4G케이스가 와서 속을 썩히고...ㅜㅜ
그리고 한 얼마 후에 도착한 3GS케이스 입니다...^^

택배박스를 개봉을 했습니다...
Olleh~~~
물건이 이쁘게 포장이 되어서 도착을 했습니다...^^



이벤트 신청이여서 어떤 녀석인지 알수가 없었습니다.
그리고 어떤녀석이 왔을까하고 조심스럽게 열어봅니다.
박스포장에 앙증맞게 케이스가 들어있군요.
인케이스를 썼던 저는 좀 특이하다싶네요...
그리고 저 분홍색 스틱은 어디다가 쓰는건지 궁금한데
설명서는 없습니다...^^



그리고 케이스 뒤쪽은 어떤녀석인지 정말 궁금해서
빼서 봅니다...
올레~~~ 루이비X 스탈의 케이스 이군요...
전 이쁜데 와이프는 자기스탈 아니라고 합니다...^^
하지만 제가 쓸꺼기 때문에 별루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...^^
라이트를 받아서 인지 가운데 부분이 광이 나는군요...^^
ㅋㅋㅋ



그리고 각 모서리 부분을 찍어 봤습니다...
마무리 상태가 어떤지... 그리고 잘 맞을까 하고요...^^
그리고 아이폰에 장착~~~
인케이스 슬라이드랑 다른 감입니다...^^


뒷면도 아름답습니다...
영롱하게 빛나는게 기분이 좋습니다...
가운데 부분이 뚤려 있어서 바닥이 잘 보이는 군요...^^
저기엔 에플 모양이 떡하니 뜨겠죠...^^

이제 아이폰에 장착을 해봅시다...
와~~~
완전 제옷인양 제대로 맞습니다.
어디 들뜨거나 하지 않고
꽉 들어찬 느낌입니다...
그리고 크롬 부분도 다 잡아 주고
헐겁거나 하지 않습니다.
그리고 크롬 부분 위쪽으로 케이스가 올라와서
크롬 부분에 기스가 날일도 없을듯 합니다.




뒷면샷입니다.
가운데 부분의 에플로고가 선명하게 잘 보이네요.
어떤 분들은 그곳을 보호하기 위해서
멀 붙이신다곤 하지만
전 그냥 쓰겠습니다. 케이스 쓰기전에 쌩폰으로 쓴적도 있고해서
은근히 기스가 많기 때문입니다...^^
에플 로고랑 루비X패턴이 은근히 잘 어울리고
검정폰이라 검정색이 잘 어울리네요...^^




측면샷
크럼부분 위쪽으로 케이스가 올라온 모습이 보이시죠...
옆쪽도 그리 많이 올라오지 않아서
아름답습니다...^^



하단샷
스피커와 마이크가 가리지 않고
케이스가 아이폰을 잡아 주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..^^




상단샷

하단샷과 비슷하게 이어폰에 문제가 없게
그리고 전원키도 무리가 없도록
이쁘게 만들어진 케이스 이군요...^^



누펴놓고 찍어봅니다...
아름다운 자태가 정말 잘 받았다고 생각나게 하는군요...^^


와이프는 싫어하지만 그건 각자의 취향이고
전 마음에 드는 아이폰 케이스 입니다.
요즘 3GS케이스를 은근 찾기 힘든데
이쁘고 잘 맞고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찾아서
사용할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...^^